바른미래당 이재환 후보사무소 개소식 가져~
기사입력 2019-03-14 00:10 최종편집 창원타임즈
본문
"4.3 보궐선거, ‘성산대첩’으로 우리 창원을 바꾸겠습니다. 창원의 미래를 열겠습니다.대한민국을 바꾸겠습니다.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겠습니다" 바른미래당 이재환 창원 성산구 국회의원 후보가 12일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90분) 보궐선거 후보사무소(경남 창원 성산구 상남동 74-2, 엠스테이호텔 1층) 개소식이 성황리 개최됐다.
|
이날 개소식에는 바른미래당 손학규 당대표, 이찬열 국회 교육위원장, 임재훈 상임선거대책본부장, 신성범 상임선거대책본부장, 주요 당직자 등이 참석해 선거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개소식은 축사와 인사말씀, 후보자 소개 및 연설,‘열정 운동화’신겨주기,‘민생지게’증정,‘당선의 길’(윷놀이) 퍼포먼스,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재환 후보는 개소식에 앞서 “제가 나고 자란 창원이 갈수록 작아지는 상황이 시민의 한 사람으로 너무 가슴이 아프다. 이제는 저와 같은 81년생 젊은이들이 보다 살기 좋은 창원으로 우리 스스로 변화시킬 기회를 주시라. 이번 보궐선거는 우리나라 정치 세대교체의 신호탄이다”라며 “젊은 정치, 기본에 충실한 정치를 선보이겠다. 바꾸자 창원! 미래선택 바른미래당 이재환이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재환 후보는 현재 바른미래당 스마트창원특별위원장, 정책위 부의장, 경남 창원시 성산구 지역위원장, 부대변인 등을 역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