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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정통성과 미래지향적 디자인이 만난 MCM, ‘테크 플라워 라인’ 출시
기사입력 2021-03-18 16:35   최종편집 창원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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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s창원]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2021 봄∙여름 시즌을 맞아 자연과 디지털 영역간의 융합에서 영감 받은 ‘테크 플라워 라인(TECH FLOWER)’을 선보였다.

 

MCM의 2021 봄·여름 시즌 컬렉션 테마인 ‘테크노 가든(TECHNO GARDEN)’에 봄의 기운을 담아 컬렉션에 새로운 활기를 넣어 시즌의 테마를 더욱 강조했다. 브랜드 특유의 시각적 요소를 자연과 꾸뛰르적 시선으로 재해석해 봄의 기운을 몽환적인 기법으로 전달한 것이 특징이다. 자연을 상징하는 플로럴 패턴에 클래식 비세토스 모티브가 어우러지는 홀로그램을 통해 사이버틱한 감성을 부여, 꽃이 만발한 풍경은 실제와 가상 현실 사이 경계에 위치한 듯한 디지털 정원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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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제공 : MCM     ©times창원편집국

테크 플라워 라인은 백팩, 크로스바디, 데님 재킷, 버킷 햇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했다. 가방 라인업은 테크 플라워 비세토스 데이비드 백팩, 밀리 비세토스 테크 플라워 크로스바디 등으로 구성했다. 테크 플라워 가방 라인은 비세토스 코티드 캔버스에 나파 가죽 트림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이동성의 미래를 시각화했다.

 

MCM 특유의 실용적인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테크 플라워 비세토스 데이비드 백팩에 작은 테크 기기와 일상 필수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2개의 앞면 포켓을 배치했다. 밀리 비세토스 테크 플라워 크로스바디와 테크 플라워 비세토스 크로스바디 휴대폰 케이스는 로고 웨빙 스트랩을 조절 및 탈부착 할 수 있어 클러치로 활용할 수 있다.

그 외 카드 지갑, 데님 재킷, 티셔츠, 스카프 등 다양한 테크 플라워 라인업도 함께 출시됐다. 의류와 모자 라인에서는 중성적인 접근을 통해 디자인에서 성별의 차이를 분석한 새로운 실루엣이 매력적이다. 특히, 테크 플라워 프린트 캡과 버킷 햇은 독특한 실루엣에 테크 플라워 라인의 시그니처 플라워 프린트와 블록폰트의 ‘MCM’ 자수 레터가 어울려 사이버틱한 분위기가 더욱 강조된다.

MCM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디르크 쇤베르거는 “이번 2021 봄·여름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테크 플라워 라인은 MCM의 헤리티지로 간직해온 아이콘을 기념함과 동시에, 디지털 이전 세대에서 포스트 디지털 세대로 전달하고픈 이야기를 담았다”며, “MCM의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담은 테크 플라워 라인은 MCM의 정통성을 기반으로 새로운 디자인 형태로 MZ세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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