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고객의 소리듣기 이벤트’ 진행…”진상[眞賞] 고객님을 찾습니다”
기사입력 2022-03-15 14:48 최종편집 창원타임즈
본문
[times창원]BNK경남은행이 불편ㆍ불만을 이야기 하는 고객 즉 ‘진상 고객(진짜 상을 드려야 할 고객)’을 선정하고 푸짐한 상을 주는 이색 이벤트를 연다.
BNK경남은행은 오는 3월 25일까지 ‘고객의 소리듣기 이벤트(진상(眞賞) 고객님을 찾습니다)’를 진행 중이다.
|
고객의 소리듣기 이벤트는 은행 이용 과정에서 겪은 다양한 불편ㆍ불만에 대해 어디엔가 이야기 하고 싶은 고객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결해 주고자 기획됐다.
BNK경남은행 이용 과정에서 생긴 불편ㆍ불만 사항을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App) 이벤트 팝업, 모바일웹(Web) 링크(BNK경남은행 인스타그램 URL) 및 영업점 게시 안내장 QR코드를 통해 남기면 총 113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1등 진지상 3명에게는 해운대 소재 호텔 뷔페 2인 식사권, 2등 소반상 60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 3등 소소상 50명에게는 BNK경남은행 예ㆍ적금 금리우대 쿠폰(비대면 전용)을 보내준다.(제세공과금 당첨자 부담)
BNK경남은행은 고객의 소리듣기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더 다가가고 고객의 목소리에 적극적으로 귀 기울이는 계기로 삼을 계획이다.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 이정원 상무는 “현재의 금융은 소비자가 중심이 돼야 하고 이를 위해 소비자가 진정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아가는 것이 첫걸음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가지고 있는 불편ㆍ불만 의견을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이를 개선함으로써 금융소비자보호를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은행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