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타임즈창원]경상남도의회의원선거 창원시제4선거구(반림,반지,용지,신월) 박준 경남도의원 후보는 지난 19일 공식선거기간에 맞춰 쭈니가 여러분께 드리는 약속을 공개했다.
|
박 후보는 이것만큼은 꼭하고 싶은 01.우리아이 함께 건강하게 키우기 공약으로 △지역구내 학교 그린스마트스쿨 시행 △학교 안전을 위한 내진보강△유치원·어린이집 CCTV조회절차 간소화△학교폭력예방 및 치료시스템 구축 △‘학부모대학’설립 추진△지방자치와 함께하는 돌봄교육 △질 좋은 급식을 위한 도내 급식비지원 증액△학력향상지원으로 수도권과의 학력격차해소 방안 마련 등을 약속했다.
02.우리동네 조시재정비 사업 공약에는 △동네 구석구석에 공영주차장 설립△전선및 케이블 지중화를 통한 도시미관 개선 및 주민들의 안전 확보△주택지 용도지역 변경 추진△어린이보호구역과 학생들의 통행 잦은곳 안전확보 등을 약속했다.
03.소상공인·자영업자의 지속가능한 발전 공약으로 △소상공인·자영업자 온라인 시장진출 등 영업채널 확장을 위한 교육 및 스마트 스토어 개설 지원△지역 공공개발앱 개발,활성화를 통해 배달비 절감△상업지역 공영주차장 확대 및 개선으로 상권 접근성 제고 방안 모색△코로나19로 인한 영업손실보상 추진 등을 약속했다. 04.교통문화연수원 이전을 추진하여 우리 주민들의 문화,복지공간으로 돌려드릴 수 있도록 약속했다.05.마창대교 통행료 인하 06.재건축 사업지구 지원으로 우리 성산구의 투기과열지구와 조정대상지역해제를 이끌어 내고 각종 부동산 규제를 완화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약속했다.
박 후보는 “지역에서 살고 활동하면서 지역주민들을 많이 만날수 있었고 비교적 젊은 나이에 정치활동을 시작하면서 박준이 아니라 이웃 형, 옆집 동생 “쭈니”같은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갈 수 있었다“며”그런 모습에 주민 여러분이 마음을 열어주어 의정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권위적인 모습 또는 선거때만 고개 숙이는 정치인 보다는 언제든 편하게 소통할수 있는 도의원 쭈니로 지역주민 여러분 곁에 남아 있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
<학력 및 경력>
경상국립대학교 글로벌무역통상학과 박사과정 수료
제10대 경남도의원 (창원시 제4선거구 반송·중앙·웅남동)
국민의힘 창원성산구 당원협의회 수석부위원장
경남 지체장애인연합회(창원지회)후원회원
전)경상남도교육청 예산결산특별위원장
전)반송동 주민자치위원장
전)반송초등학교 운영위원장
전)노블파크아파트 입주자 대표
전)민족평화통일정책자문위원회 자문위원
전)경상남도 아동폭력예방위원회 부위원장
제10대 우수의정대상 수상
2012년 대통령표창 외 다수 기관장 표창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