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타임즈창원]최윤덕도서관은 12월 연말연시와 겨울방학을 맞아 도서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
지난 여름 많은 초등학생이 적극적으로 참여한 ‘도서관으로 체크인’ ▲출석체크 이벤트를 겨울 시즌에도 진행하며, 그 외 ▲미키의 산타크리스마스 매직쇼 ▲숲속동화구연 ▲겨울느낌 LED 가랜더 만들기 체험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종이접기 특강 ▲문화교실 수강생 작품전시 ▲겨울테마도서 전시 ▲겨울방학맞이 가족영화 ▲크리스마스 트릭아트 체험존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방학을 맞이한 초등학생 본인이 책을 대출할 때마다 받는 스탬프를 모아 5일차, 10일, 20일차, 30일차 4번에 걸쳐 독서 관련 기념품을 받는다.
매직쇼와 가족체험행사는 11월 23일 수요일부터 순차별로 최윤덕도서관 누리집에서 사전 신청하여 참석 가능하며, 숲속 동화구연은 당일 선착순 15팀이 참여 가능하다.
최윤덕도서관 지하 갤러리 봄에서 진행될 수강생 작품전시는 ‘글놀이 시놀이’에 참여한 어린이 10명의 시화, 어반스케치 수강생의 작품과 더불어 ‘엣지 있는 종이공예’에 참여한 수강생들의 종이공예 작품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종합자료실과 어린이자료실에서는 몸과 마음을 데워줄 따뜻한 주제의 도서를 시민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오미숙 의창도서관과장은 “이번 겨울방학에는 가족 단위의 방문객이 많은 최윤덕도서관이용자들의 성향을 반영하여 많은 가족행사를 준비했다.”며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최윤덕도서관 누리집(http://lib.changwon.go.kr/)을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