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아구데이 개막식,19dance 중등부 공연반... '화이팅 해야지' 공연 펼쳐~
이진서,박서연,안연우,김가은,신지민,최은서,정하윤 출연
기사입력 2023-05-15 16:39 최종편집 창원타임즈
본문
[타임즈창원]19dance 중등부 공연반 학생들이 제12회 아구데이 개막식 메인 공연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을 열광시켰다.
오동동상인연합회는 ‘제12회 마산아구데이축제’가 지난 12일 마산합포구 오동동 문화광장에서 성황리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
아구데이 축제는 창원특례시의 대표음식 ‘아구찜’ 및 아구거리 활성화ㆍ소비촉진과 음식관광 상품화로 외식산업 소득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지역 상권 상생 발전을 이루기 위해 2009년부터 추진됐다.
이날 공연에 참가한 19댄스팀들은(이진서,박서연,안연우,김가은,신지민,최은서,정하윤) '화이팅 해야지'라는 공연곡으로 무대에 오르며 성인들이 출 수 있는 고난위 댄스 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 잡았다
이를 관람한 객석에서는"확실히 다르다","멋지다","나도 배우고 싶다","아이돌 부럽지 않은 실력이다","수준급 이다"등 다양한 탄성이 터져 나왔다.
공연을 관람한 K모씨(중앙동,20세,여)는"춤을 가지고 이렇게 많은 사람들을 열광시키는 묘미를 느꼈다"며"학부모들과 공연 관람객들이 유익한 공연을 볼 수 있어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