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문성대학교, 산업체 담당자가 학교에 직접 방문하는 잡(JOB) 앗 데이 실시
기사입력 2023-11-24 13:05 최종편집 창원타임즈
본문
[times창원]창원문성대학교(총장 이원석)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이하 대플센터)는 11.23. 13시부터 16시까지 사회복지과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잡앗데이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잡(JOB)앗 데이는 학과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재학생에게 필요한 취업 준비 정보와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제공하는 대플센터 특화 프로그램이며 이번에는 사회복지사 직무를 맞춤으로 운영되었다.
|
1호관 204호에서 거제종합사회복지관 재직자의 취업 특강으로 시작하여 기관 소개 및 직무에 대한 소개, 채용 트렌드 등이 진행되었다. 졸업예정자들이 평소 채용과 관련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었던 기회의 장이 되었다.
이후 총 2명의 면접관이 참여하여 (거제종합사회복지관 재직자, 경상남도사회서비스원 재직자) 모의 면접을 진행하며 채용 관련 TIP과 자세 및 답변 방법 등을 숙지하며 실제 면접 상황에 대비한 면접 매너 및 에티켓도 숙지할 수 있었다.
창원문성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센터장 박성호)는 산업체 담당자가 직접 학교로 방문하여 함께하는 학과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학생들이 진로 설정 및 탐색에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취업에 동기부여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