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times창원]재단법인 창원FC(이사장 홍남표) 슬로건 공모전 최우수작은 ‘Go! All! 「창원FC」’가 선정됐다.
15일 재단에 따르면 창원FC 슬로건 공모 결과 최우수 1점, 우수작 2점을 선정을 했다고 밝혔다.
|
최우수작인 “‘Go! All! 「창원FC」”는 Go! All!과 "Goal"의 동음이의어로써 축구팀의 정체성을 상징하는 것으로 Go!(전진)는 "오직 전진"하여 명문구단으로의 비상 및 새롭게 출발하는 「창원FC」의 고결한 의지를 표현하고, All!(모두 승리)은 모든 경기에서 늘 승리하라는 의미로 승리를 통해 창원시민들에게 행복을 선물하자는 뜻을 담고 있다.
우수작은 “더 큰 하나로! 더 큰 승리로!”와 “First 창원FC, Best 창원FC”가 선정됐다.
선정된 슬로건은 창원FC 홈페이지, 유니폼, SNS 콘텐츠 등 다양한 형태로 만들어져 창원FC의 홍보에 적극 활용된다.
재단법인 창원FC는 지난 1월 12일부터 1월 25일까지 슬로건을 전국 공모했다. 총629건이 접수되어 1차 심사 10점 선정, 2차 시민선호도 조사를 거쳐 최종심사에서 3점을 선정했다.
재단법인 창원FC의 이사장인 홍남표 시장은 “창원FC의 새로운 출발과 가치를 잘 담아낸 슬로건을 시민과 함께 만든만큼 앞으로도 늘 시민과 함께 성장발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하며, “2024시즌 준비에도 만전을 기하여 시민에게 행복을 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창원FC는 2024시즌의 힘찬 출발을 알리는 출정식을 다가오는 2월 27일 창원축구센터에서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