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청정 환경을 자랑하는 의령군 군민들이 직접 재배하고 개발한 상품들을 홍보하며 판매하는 '의령군 농산물 한마당'이 20일 오전 9시~오후 7시까지 창원시 성산구 토월 성원아파트 1단지관리사무소 앞에서 많은 시민들이 인산인해를 이루며 성료 됐다.
|
농산물 한마당 행사는 의령 강소농 농부들이 직접 참여하는 행사로 하늘바람꿀벌농장,청아곤충나라,성의정농과한과드림,다향연,들녁표고굼벵이농장,남계복합발효연구소,의령부자망개떡,송아농원,눈사랑아로아,Theonly성황,한눈에반한다육아트,화정바이오앤푸드,새가례농산,경남장수농원,의령미래식품,송이이모,큰길달맞이농장에서 참여했다.
의령군을 대표하는 농산물 한마당 행사는 청정 의령에서 농부들이 정성드려 생산한 농산물로 엄선된 제품으로 믿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생산자와 소비자간의 직거래로 싸고 질좋은 농산물을 소비자들이 구매하는 장터가 됐다.
|
창원시 성산구 한 시민은 " 농산물 한마당 장터가 열린다고 해서 방문했다.전통시장을 많이 애용하는 편이지만 이렇게 의령군 특산품을 구경하면서 너무 좋은 상품을 만나게 되어 기쁘다"며"믿을수 있고 좋은 상품들을 사게 됐고 정말 고향에 온 듯한 기분을 느꼈다"고 말했다.
박서연 의령愛인들(의령을 사랑하는 농부들) 회장은 "토양 좋은 경남 의령군에서 수확한 무공해 농산물을 전국으로 멋과 맛보이기 위해 의령군강소농연합회와 함께 지역 농산물 지킴이로 의령 농민들과 함께 창원시 상남동(토월성원아파트)를 찾게 되어 반갑고 기쁘다"며"많은 시민들이 의령군 농산물을 애용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한편, 의령군 농산물 한마당 행사는 의령군강소농연합회가 주관하고 의령군농업기술센터,창원시 상남동 토월성원아파트 1단지가 후원하는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