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홀딩스사,자체 브랜드인 emuna(에무나) 화장품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증
기사입력 2020-10-16 12:41 최종편집 창원타임즈
본문
[times창원]홍콩의 자산 운용사인 한국계 기업인 PS 홀딩스사(회장 이창수)가 15일 코로나 전염병 바이러스(코로나 19)로 인해 이중 삼중 생활고에 힘들어하는 사회적 약자 계층들을 위해 PS 홀딩스사의 자체 브랜드인 emuna(에무나) 화장품 중 B.B 크림을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 측에 기증하는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
불우한 이웃과 소외된 계층들에게 항상 사랑의 실천에 앞장서는 기업인 PS 홀딩스사는 현재 카자흐스탄 정부와 공동으로 '알마티 신도시 건설'을 추진 중에 있다.
카자흐스탄 정부와 공동으로 추진되는'알마티 신도시 건설'프로젝트에서 얻어지는 수익금 중 일부를 현지 고려인 협회를 통해 고려인들의 처우 개선과 복지에도 힘쓰기로 발표함은 물론 한국 내 의료 및 장학 환경 사업에도 자발적 기부 등을 통해 섬김과 나눔의 기업으로 뜻을 더해가고 있다.
한편,이번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 측에 기증한 PS 홀딩스사 자체 브랜드 에무나 화장품은 1,561 세트(퍼프 포함)로 시중 판매가 기준으로는 약 4,300여만 원 상당으로 알려졌으며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거듭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