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예원라이온스클럽,사회복지법인 혜림학원과 아동복지 증진 기여 상호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3-10-23 09:57 최종편집 창원타임즈
본문
[타임즈창원]"WE SERVE" 우리는 봉사한다.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창원예원라이온스클럽이 사회복지법인 혜림학원과 아동복지 증진에 기여하고자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하면서 귀감을 사고 있다.
|
창원예원라이온스클럽(14대 장윤정 회장) 회원들은 지난 19일 혜림학원 김지후 원장을 만나 아동의 신체적,정서적 균형성장을 위한 지원,회원과 아동 간 결연 매칭을 통한 경제적 지원,아동의 건전한 자아관 확립을 위한 교육적 지원,기타 우호 증진 및 교육활동에 따른 상호협력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장윤정 회장은 "저는 항상 자라나는 미래세대 주인공인 아이들에게 많은 복지 헤택을 주어 아름다운 나라를 선물해 주고 싶었다.우리 클럽은 국제 봉사단체로 1인 1가족맺기를 실천하면서 매달 2만원을 기부하고 있다"며"제가 회장을 맡으면서 좋은 일을 회원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 추진을 하게됐다.회원들의 높은 지지로 협약식을 성황리 마치게 되어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그러면서 장 회장은"우리 클럽회원들은 아이들이 성인이 될 때까지 작지만 힘이 되어 주고 싶다"며"봉사단체를 이끌고 있는 봉사인으로 앞으로도 봉사단체들을 잘 이끌면서 차세대들과 함께 정을 나누는 시간들을 많이 만들어 나눔기부 문화 정착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원예원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매년 신규 회원의 참여의사에 따라 아동과의 자매결연 후원 사업을 지속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