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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특례시도시리브랜딩연구회‘청년 이미지’연구 본격화
기사입력 2025-03-26 11:38   최종편집 창원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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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s창원]창원특례시도시리브랜딩연구회(대표의원 김영록)는 청년들이 머물고 싶어 하는 도시, 청년 친화적인 창원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고 밝혔다.

 

연구회는 지난 25일 연구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하고 청년들이 공감하고 선호하는 창원의 이미지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표현할 것인지에 대해 논의를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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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특례시도시리브랜딩연구회     ©times창원편집국

앞으로 연구회는 청년 친화적인 창원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창원시의 캐릭터, 슬로건, 로고 등 변경을 검토하고 제안할 계획이다.

 

또 위원들은 이날 부산의 한 워케이션(Workation) 숙소에서 직접 체험하며 청년 유입·정착 관련 방안을 모색하기도 했다. 워케이션은 휴가지에서 업무와 휴가를 동시에 즐기는 형태로, 최근 유연 근무 트랜드와 함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청년층의 주목을 받고 있다.

 

김영록 대표의원은 “창원특례시가 젊고 활기찬 도시로 거듭나 청년들이 꿈을 펼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터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연구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 슬로건, 로고가 창원의 밝은 미래를 상징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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