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1동 주민자치회,2024년 12월 정기회의 마무리... 유종의 美를 남기다.
기사입력 2024-12-11 17:38 최종편집 창원타임즈
본문
[타임즈창원]창원특례시 마산회원구 회원1동 주민자치회(회장 강영석)는 지난 10일 오후 6시 회원1동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2024년 12월 정기회의를 성황리 개최하면서 유종의 美를 남겼다.
이날 정기회의는 제2기 주민자치회 위원 임기를 마무리하면서 윤한홍 국회의원 표창과 김형남 동장의 공로패가 위원들에게 전달됐다.
|
표창장 수여식에는 윤한홍 의원을 대신해 김형남 동장이 최영숙, 이정복, 최종식, 김미조, 배명련 위원에게 수여했다.
김형남 동장의 공로패는 2기 주민자치회를 대표하여 강영석 주민자치회장이 대표로 수여했다.
강영석 회장은 황점복 시의원에게 주민자치회 수당 인상과 회칙을 지역현안에 맞춰 수정해 줄 것을 요구했다. 강 회장은 "2년간 부족한 저를 회장으로 따라 주신 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안기한 사무국장은 보고사항으로 지난 12월 4일 개최된 겨울맞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실시 결과와 마을신문「회원광장」제10호 편집회의 개최 결과를 보고했다.이어 장윤정 총무팀장이 동정 홍보사항을 보고했다.
이날 심의할 안건은 총 3건으로 25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강사 선정,25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연말맞이 교육 장학금 기탁의 건을 상정하고 원안대로 가결됐다.
정기회의 폐회를 선포하기 전 강 회장은 위원들에게 한마디씩 시간을 주었고 폐회를 선언하면서 제2기 주민자치회 단체 기념촬영으로 유종의 美를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