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창원성산구 차세대여성위원회 ‘성산노인종합복지관 따뜻한 물품기부 전달’
성보빈 위원장"여성과 청년들의 활기찬 활동을 통해 따뜻한 에너지를 전하는 조직으로 자리매김할 것”
기사입력 2025-02-06 15:57 최종편집 창원타임즈
본문
[타임즈창원]국민의힘 창원성산구당원협의회 차세대여성위원회(위원장 성보빈)는 지난 1일 창원시 성산구 사파동에 위치한 노인복지시설 성산노인종합복지관에서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 물품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
이 날 행사에는 성산노인종합복지관 백주인 관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차세대여성위원회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을 지원하기 위해 세탁세제 및 섬유유연제 등 1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기부 물품은 복지관이 물리치료 등으로 세탁 수요가 많아 세제와 섬유유연제가 항상 필요하다는 점을 반영하여 선정되었으며,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 등 취약계층을 위해 우선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성보빈 위원장은 “이번 물품 나눔을 통해 지역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일조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차세대여성위원회는 지역사회의 선한 영향력을 확대하고, 여성과 청년들의 활기찬 활동을 통해 따뜻한 에너지를 전하는 조직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국민의힘 창원성산구 차세대여성위원회는 2030 여성·청년 당원의 정치역량 함양과 청년당원 배가 운동을 담당하며 △줍깅(환경정화활동) △따뜻한 나눔활동(관내 복지시설 물품기부) △여성·청년 당원을 위한 전문가 특강 및 세미나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